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임창정 결혼, 임창정 와이프, 임창정 코로나, 백신, 임창정의 모서리족발, 임창정 사업

by žΘЛ₯₫ 2021. 11. 12.

임창정 결혼, 임창정 와이프, 임창정 코로나, 백신, 임창정의 모서리족발, 임창정 사업

<임창정>

임창정

임창정은 1973년생으로 올해 47세이다. 대한민국의 가수 겸 배우, 또한 예능계까지 섭렵하는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하고 있다.

 

1990년 영화 '남부군'을 통해 배우로 먼저 데뷔했으며, 이후 1995년 1집 앨범 '이미 나에게로'를 통해 가수로 데뷔했다.

 

영화 '남부군'을 시작으로 '비트', '색즉시공', '위대한 유산', '시실리 2km', '파송송 계란탁',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일주일', '만남의 광장', '1번가의 기적', '색즉시공 2', '청담보살', '공모자들' 등 수많은 작품에서 주연으로 활약하며 큰 흥행과 성공을 거두었다.

 

영화계뿐만 아니라 가요계에서도 큰 성공을 거두었다. 정규앨범만 총 17장을 발매했다. 임창정이 발매한 정규앨범은 모두 성공했다고 표현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때 또 다시', '결혼해줘', '늑대와 함께 춤을', '별이 되어', 'Love Affair', '다 줄 거야', '기다리는 이유', '소주 한 잔', '문을 여시오', '흔한 노래', '또다시 사랑', '내가 저지른 사랑' 등 수많은 명곡을 탄생시켰다.

 

<임창정 결혼, 임창정 와이프>

임창정 서하얀

임창정은 지난 2017년 1월 6일 일반인 아내와 결혼했다. 임창정의 와이프는 18세 연하의 일반인으로 승무원 출신 서하얀 씨다. 결혼식을 올릴 당시 이미 임신 6개월 차였다고 한다. 현재는 승무원을 그만두고 요가강사로 활동하고 있다고 밝혀졌다. 

 

이는 임창정의 두 번째 결혼이다. 프로골프선수와 첫 번째 결혼을 했지만 성격차이로 이혼했고, 그 후 지금의 아내인 서하얀 씨를 만나 재혼한 것이다.

 

임창정은 현재 두 번의 결혼으로 슬하에 5명의 아들을 자녀로 두고 있다. 

 

<임창정 코로나, 임창정 백신>

임창정은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진 판정을 받았다. 지난 9일 방송 녹화를 진행하기 위해 유전자 증폭 PCR 검사를 진행한 임창정은 코로나19 바이러스 양성 판정을 받았다. 이로 인해 임창정은 현재 진행 중이던 새 앨범 활동을 전면 중단하고 치료에 전념하고 있다.

 

그런데 임창정이 백신 미접종자였다는 사실이 밝혀지며 논란이 일고 있다. 특히 지난 1일 개최된 컴백 기념 쇼케이스를 진행하며 PCR 검사 음성 확인자나 접종 완료자만을 입장시켰다는 점으로 비판을 받고 있다. 정작 임창정은 백신 미접종자이면서 관객으로 오는 팬들에게는 엄격한 잣대를 들이밀며 '내로남불'의 모습을 보였다는 것.

 

그러나 이는 도가 지나친, 허무맹랑한 비판이다. 11월 1일부터 위드코로나가 진행되며 방역수칙이 바뀌었다. 행사장 입장을 위해서는 PCR 검사 음성 결과나 백신 접종을 완료해야만 한다. 즉 임창정 측은 방역수칙을 준수했을 뿐이다. 임창정의 백신 접종 여부는 지침과 관련이 없는 사항이다.

 

네티즌들은 컴백 쇼케이스뿐 아니라 임창정의 결혼식 참석으로도 비판을 가하고 있는 중이다. 임창정은 지난 8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서 열린 배우 이지훈과 일본인 아내의 결혼식에서 축가를 불렀는데, 해당 결혼식에는 아이유, 카이, 손준호 등 또한 참석해 축가를 불렀으며, 다른 방송인들도 다수 참여했기 때문이다.

 

임창정의 코로나19 확진 판정으로 인해 결혼식에 참석한 여러 연예인들은 현재 스케줄을 취소하고 검사를 진행하고 있는 상황이다. 따라서 임창정이 백신을 맞지 않아 민폐가 됐다는 비판이 일고 있는 것이다.

 

<임창정의 소주 한잔, 임창정의 모서리족발>

임창정 사업

가수, 영화배우, 예능인으로 최고의 자리에 오른 임창정은 요식업 사업에까지 진출했다. 지난 2014년 임창정은 '임창정의

소주 한 잔'이라는 이름의 실내 포차 사업을 시작했다. '임창정의 소주 한 잔'은 각종 커뮤니티를 통해 인기를 끌게 되었으며 현재는 전국에 20개가 넘는 프랜차이즈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이후 '임창정의 모서리족발'이라는 이름의 족발집도 운영하기 시작했다. '임창정의 모서리족발'은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 주점 프랜차이즈 부분에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현재 '임창정의 모서리족발'은 전국에 무려 80개가 넘는 매장이 운영 중에 있다.

 

요식업 사업에서도 승승장구하며 제2의 백종원이라 불리고 있는 임창정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