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김선호 공식입장... “지인 폭로글은 사실무근”

by žΘЛ₯₫ 2021. 10. 23.

 

김선호 공식입장... “지인 폭로글은 사실무근”

김선호 공식입장

김선호의 소속사인 솔트엔터테인먼트가 김선호의 인성 폭로글은 사실이 아니라고 공식입장을 내놓았다. 지난 21일, 네이트판에는 자신을 김선호의 대학 동문이라고 소개한 A 씨의 글이 올라왔다.

 

김선호의 대학교 동문이라고 주장하는 그는 김선호의 인성에 대한 폭로를 글에 담았다. 대학시절 김선호의 인성으로 미루어볼 때, 마치 이번 논란이 예견되어 있었다는 듯 말했다.

 

 

김선호 공식입장

대학 동문이라고 밝힌 A 씨는 김선호가 술과 클럽을 좋아하며 여성 편력도 심했다고 주장했다. 또한 연극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의견이 맞지 않으면 김선호는 주먹질을 하고 화를 내기도 했다고 주장했다.

 

A 씨는 이번 김선호 논란에 대해 터질 일이 터진 것뿐이라고 말했다. 이러한 김선호 인성 폭로글을 지켜본 네티즌들은 A 씨에게 글의 내용을 입증할 수 있는 증거를 대보라고 했다. 이에 A 씨는 대학 졸업앨범이라며 사진을 올렸지만, 이는 학교 홍보 팸플릿이었다.

 

김선호 공식입장

더불어 김선호의 소속사인 솔트엔터테인먼트도 인성 폭로글은 사실무근이라며 공식입장을 내놓았다. 또한 김선호와 평생 같이 할 것이라고 공식입장을 밝히며 김선호와 계약 해지설을 부인했다.

 

한편 김선호는 최근 전여자친구와 논란을 빚었다. 네이트판에 전여자친구에게 낙태를 종용한 K배우의 실체에 관한 폭로글이 올라왔고, 이것이 김선호가 아니냐는 추측이 쏟아졌다. 이에 김선호는 소속사를 통해 공식입장을 내놓았다. 전여자친구와의 일은 모두 자신의 불찰이며 사과의 말을 전하고 싶다는 공식입장을 발표했다. 이후 김선호 인성에 관한 추가 폭로글이 게재됐으나, 소속사 측에서 이는 사실이 아니라고 공식입장을 발표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