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김선호 1박 2일 하차... 광고, 영화, 예능 모두 취소

by žΘЛ₯₫ 2021. 10. 20.

김선호 1박 2일 하차... 광고, 영화, 예능 모두 취소

김선호 1박2일 하차

배우 김선호가 KBS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에서 하차한다. 최근 낙태 종용 의혹에 휩싸인 김선호는 결국 '1박 2일'에서 하차하게 된 것이다.

 

20일, KBS '1박 2일 시즌 4'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김선호의 하차를 결정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미 촬영된 부분에서는 김선호를 최대한 편집하여 시청자들의 불편을 최소화할 것이며, 이후 촬영에서는 김선호를 제외한 5인만이 촬영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김선호의 하차로 인해 '1박 2일'은 멤버로 인한 수난을 또 겪게 되었다. 시즌 1에서는 MC 몽이 병역비리로 하차한 바 있으며, 시즌 3에서는 정준영이 성범죄 혐의로 하차했고 이후 김준호와 차태현의 내기 골프 의혹이 불거져 둘도 하차하게 되었다. 

 

김선호 1박2일 하차

더불어 김선호는 '1박 2일' 뿐 아니라 광고 및 영화계에서도 빠르게 손절당하고 있다. 논란이 불거지자마자 김선호를 광고 모델로 한 여러 회사들은 재빠르게 김선호의 광고를 모두 내리거나 삭제했다. 또한 예정되어 있던 영화도 모두 출연 무산되거나 무산 논의 중에 있다. 촬영이 예정되어 있던 영화 '도그 데이즈'와 '2시의 데이트'에서 모두 김선호의 하차를 결정했다. 또한 다음 달 촬영이 시작될 영화 '슬픈 열대' 역시 김선호의 하차를 논의 중에 있다.

 

한 편 김선호는 최근 낙태 종용 논란에 휩싸였다. 네이트 판에 'K배우 폭로 글'이 올라왔는데 이를 두고 김선호가 아니냐는 추측이 쏟아져 나왔다. 폭로 글 내용에 따르면, K 배우는 전 여자 친구이던 글쓴이에게 낙태를 권유했으며 낙태 이후 이별을 통보했다고 한다.

 

김선호 사과

한 드라마를 통해 인지도를 얻었다는 점과 프로그램에서 버럭 화내는 모습으로 논란이 있었다는 점에서 해당 K배우가 김선호라는 추측이 넘쳐났다. 이후 김선호의 공식 입장에 모든 관심이 쏠렸다. 소속사 측은 '사실관계 파악 중'이라며 대응했고 이에 팬들의 의심은 더 커져만 갔다.

 

그러던 20일 오전, 김선호는 공식입장을 발표하며 사과의 말을 전했다. 전 여자 친구와의 관계를 인정했으며 모두 자신의 불찰로 발생한 일이고 만나서 사과하고 싶다고 밝혔다. 전 여자 친구에게 사과의 말을 전하며 공식입장을 밝힌 것으로 보아, 네이트 판에 올라온 K배우 폭로 글의 주인공이 김선호 본인이 맞으며, 글의 내용을 모두 인정하고 사과한다는 것으로 볼 수 있다. 과연 앞으로 김선호의 행보가 어떻게 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