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김준현 하차 이유… 건강 때문? NO, 매너리즘 경계…

by žΘЛ₯₫ 2021. 10. 7.

김준현 하차 이유… 건강 때문? NO, 매너리즘 경계…

김준현 하차 이유, 맛있는 녀석들 하차

지난 6일 방송된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김준현이 맛있는 녀석들에서 하차한 이유를 밝혔다. 이 날 라디오스타에는 김준현을 비롯해, 이태곤, 태항호, 최대철이 출연하여 방구석 빌런즈’ 특집으로 꾸며졌다.

 

김준현은 얼마 전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었던 맛있는 녀석들하차와 관련된 이야기를 이어갔다. 김준현의 하차와 관련해 가장 유력하게 돌았던 소문은 바로 건강 문제. 과도한 체중에서 비롯된 건강문제가 김준현 하차 이유가 아니냐는 추측이 가장 많았다.

 

김준현 하차 이유

그러나 김준현은 이 날 방송에서 건강 문제로 인해 하차하는 것은 아니라고 밝혔다. 만약 건강문제가 하차 이유라면, 가장 힘든 촬영인 ‘도시어부’부터 관둬야 한다며 못 박았다.

 

그 후 밝힌 진짜 김준현의 하차 이유는 바로 매너리즘. ‘맛있는 녀석들2015년 첫 방송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방송 중인 대표 케이블 장수 프로그램이다. 이러한 안정적인 프로그램에 고정 출연하다 보니 스스로 매너리즘에 빠지는 느낌을 받았다고 한다.

 

김준현 하차 이유.

다른 방송을 나가서도 “‘맛있는 녀석들이 있으니 뭐 괜찮아”라는 식의 생각을 하고 있었고 이는 크게 잘못되었음을 깨달았다고 한다. 따라서 잔잔하고 안정된 일상에 한 번 큰 변화가 필요하다고 생각했다고 한다. 따라서 김준현은 맛있는 녀석들로부터 하차한 것이다. 즉 진정한 김준현 하차 이유는 건강 문제가 아니라 매너리즘에 대한 경계라고 봐야 할 것이다.

 

한 편 김준현은 1980년생으로 올해 40세이다. 2007KBS 공채 개그맨 22기 출신으로 이때부터 대중들의 관심을 끌기 시작했다. 개그콘서트 활동 이후, 외형과 부합하는 식성을 주 무기로 하여 맛있는 녀석들에서 활약했다. 이를 통해 김준현의 인기는 최정상을 달리고 있다. 그러나 매너리즘을 이유로 맛있는 녀석들에서 하차한 그. 앞으로 어떤 행보를 이어 나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