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웹툰 원작 '사냥개들 제작확정'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로

by žΘЛ₯₫ 2021. 11. 5.

웹툰 원작 '사냥개들 제작확정'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로

사냥개들 제작확정

넷플릭스가 '사냥개들'의 제작을 확정했다. '사냥개들'은 네이버 웹툰이 원작으로 사채업의 세계에 발을 들이게 된 세 명의 젊은이가 거대한 음모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만화이다. 

 

넷플릭스는 '사냥개들'의 제작확정을 지은 데 이어, 캐스팅 라인업도 발표했다. 우도환, 이상이, 김새론, 박성웅, 허준호 등 굵직한 배우들이 출연한다.

 

배우 우도환이 건우 역을 맡아 빚을 갚기 위해 사채업의 세계에 뛰어든 모습을 보여준다. 건우는 복싱 유망주였지만, 어머니의 막대한 빚을 갚기 위해 최 사장을 만나 경호원으로 새 인생을 맞이하게 되는 인물이다.

 

배우 이상이가 우진 역을 맡게 된다. 우진은 건우의 경쟁 복싱선수였지만, 건우와 함께 일하게 되는 인물이다. 우진은 과거 일수를 뛴 경험이 있는 인물로 사채업에 발을 디딘 건우를 도와준다.

 

 

사냥개들 제작확정

배우 김새론이 현주 역을 맡는다. 현주는 최 사장에게 가족 같은 존재이자 그의 뒤를 잇게 될 인물이다. 현주는 시원한 액션을 선보이며 걸크러시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배우 박성웅은 명길 역을 맡는다. 명길은 오직 돈만을 바라보는 악랄한 사채업자이다. 명길은 최 사장과 대립 관계에 있으며 검은 야망을 좇는다.

 

배우 허준호가 최 사장 역을 맡는다. 최 사장은 한 때 사채업의 전설이었지만, 현재는 불쌍하고 아픈 사람들에게 무이자로 돈을 빌려준다. 

 

사냥개들 제작확정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사냥개들'은 김주환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맡는다. 김주환 감독은 '청년경찰', '사자' 등의 작품을 연출하기도 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인 '오징어 게임'이 흥행하며 넷플릭스는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다. '사냥개들'까지 제작이 확정되며 새로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로 등장할 전망이다. 과연 '사냥개들'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의 흥행을 이어갈 수 있을지 관심이 주목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