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임영웅 OST '사랑은 늘 도망가'... 공개 직후 차트 상위권...

by žΘЛ₯₫ 2021. 10. 12.

임영웅 OST '사랑은 늘 도망가'... 공개 직후 차트 상위권...

임영웅, 임영웅 OST

미스터 트롯 출신 가수 임영웅이 부른 드라마 OST '사랑은 늘 도망가'가 공개되자마자 각 종 차트 상위권에 진입했다. 임영웅이 참여한 KBS2 주말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OST가 11일 오후 6시에 공개되었다. 임영웅의 첫 드라마 OST 참여곡인 '사랑은 늘 도망가'는 이문세 원곡의 발라드이다.

 

임영웅은 이문세의 '사랑은 늘 도망가'를 본인의 느낌으로 재해석해  섬세하게 풀어냈다. 임영웅이 부른 OST '사랑은 늘 도망가'는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의 메인 테마곡으로, 드라마의 몰입도롤 높이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임영웅 OST

이렇듯 드라마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임영웅이 부른 OST가 정식 공개되었고, 공개되자마자 각 음원 사이트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려놓고 있다. 현재 12일 00시를 기점으로, 벅스 뮤직에서 1위, 멜론에서 2위, 지니에서 2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번에 발표한 OST 뿐 아니라,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이제 나만 믿어요', '잊었니', '그대라는 사치' 등 임영웅의 여러 노래가 현재 차트 순위권에 진입해있다. 임영웅의 인기가 실로 어마어마하다.

 

한 편, 임영웅은 1991년생으로 올해 30세이다. 대한민국의 트로트 가수로 2020년 '미스터 트롯'에 출연하며 슈퍼스타가 되었다. '미스터 트롯' 우승을 통해, 이후 음반, 광고, 예능 등 다방면에서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그런 그이기에 임영웅이 발표한 드라마 OST '사랑은 늘 도망가'에 대한 관심 역시 뜨겁다.

댓글